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 이슈

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 뮤직비디오 3천만뷰 돌파 인기 순항 중

쁘걸 사진
브레이브걸스 미니 5집 썸머퀸

 

 '역주행' '군통령 걸그룹' '쁘걸'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3천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7일 미니 앨범 5집 Summer Queen의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역주행의 시발점이 된 롤린을 촬영했던 강원도 양양의 바닷가에서 촬영한 작품으로, 공개 10여 일이 지난 27일 오후 3천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케이팝 팬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었다.

 

유튜브 조회수뿐 아니라 음원 차트 상위권에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과 지난 앨범의 히트곡을 올려놓았으며, 광고를 약 25개 이상 촬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롤린으로 역주행을 하던 당시 포부로 밝혔던 썸머퀸의 공백을 채우겠다는 야심이 현실화되고 있는 모습으로, 군통령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는 국민 걸그룹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최근 브레이브걸스는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이사한 숙소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사한 숙소는 멤버 각각 같은 건물 1인 1집을 보유해 따로 또 같이 사는 형태로 광고계의 퀸으로 급부상한 브레이브걸스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으며, 치맛바람 활동을 계속 이어가는 한 편, 후속곡으로 Pool Party (feat. 이찬 of DKB)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서머 퀸의 저력을 과시할 예정이다.